시원스쿨랩, 오픽 교재 ‘시원스쿨 OPIc IM-AL’ 출간
상태바
시원스쿨랩, 오픽 교재 ‘시원스쿨 OPIc IM-AL’ 출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0.1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단기간 내에 영어 기본기를 다지고 오픽 IM, IH 및 AL 레벨 획득을 위한 실전 연습까지 할 수 있는 ‘시원스쿨 오픽(OPIc) IM-AL’을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재는 오픽 기출 트렌드를 분석해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를 수록했다. 어학 점수 활용을 위한 기본 등급으로 여겨지는 IM, 상위권의 IH, 최고 등급인 AL까지 각 등급별 답변 패턴을 제공한다. 학습자가 본인의 실력과 목표에 맞춰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책의 공동 저자인 송지원 강사는 오픽, 토익스피킹, 영어면접 등 스피킹 영역에서 다수의 경력을 가진 전문 트레이너로서,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픽 고득점을 위한 유의사항과 팁을 함께 담아 빠른 목표 등급 획득은 물론 전반적인 영어 회화 실력의 향상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안했다고 전한다.

특히 도서 부록과 시원스쿨랩 홈페이지를 통해 △모범 답변 MP3 음원, △주제별 필수 표현과 핵심 어휘 정리, △오픽 실전 모의고사 2회분과 저자의 해설강의, △고득점을 보장하는 돌발 문제 및 롤플레잉 답변 전략, △오픽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 영문법 TOP 10 등 다양한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단기간 내에 목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많은 연구를 거쳐 최근 변경된 사전 설문조사 항목들을 반영하고, 최신 기출을 분석한 빈출 문제 및 만능 답변을 담았다”며 “오픽 기초부터 고득점을 원하는 학습자 모두에게 유익한 학습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