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지역 채용박람회서 인재 선발
상태바
장원교육, 지역 채용박람회서 인재 선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0.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장원교육이 10월 동안 지자체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인재를 선발한다.

17일 '2019 KB 굿잡 부산 잡 페스티벌'(벡스코)를 시작으로 22~23일 '2019 대전 일자리 종합 박람회'(대전광역시청), 23일 '2019 강동 취업박람회(강동구청), 25일 '2019 3차 수원시 일자리박람회'(수원시청)에서 구직자들을 만나 장원교육 그룹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장원교육 학습지 방문 선생님, 유아교육 △장원커뮤니케이션 웹디자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학사행정, 전화영업 및 상담 △뮤직에듀벤처 쇼핑몰이다.

박람회 현장에서 인사 담당자가 구직자들을 위해 각 직무별 채용 상담과 함께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사 인재상, 근무환경 등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박람회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11월부터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지역에 있는 인재들을 직접 만나 상세하고 정확한 기업 정보를 공유하고, 지원 기회를 주고자 채용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한 층 성장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