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제5회 인동 도시숲 문화축제 개최
상태바
구미 제5회 인동 도시숲 문화축제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9.10.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청한 가을, 대왕참나무 단풍 아래 펼쳐진 문화·예술의 장
다양한 체험부스·그림전시·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제5회 인동 도시숲 문화축제 포스터
제5회 인동 도시숲 문화축제 포스터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 인동동(동장 문창균)과 진미동(동장 김태영)에서는 오는 19일, 맑고 쾌청한 가을날, 인동 대왕참나무 가로수 길에서 제5회 인동·진미 도시숲 문화축제가 열린다.

인동도시숲 문화축제는 인동발전협의회와 진미동발전협의회가 공동 주최(추진위원장 안주찬·임병동)하고, 구미문화원 인동동분원(신동규 분원장)이 주관하며 한국의 아름다운 가로수길 62선에 선정된 인동 도시숲 대왕참나무 가로수길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각종 체험거리를 제공하여 주민들이 도심에서 문화와 예술을 직접 향유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된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인동 도시숲 문화축제는 인동동과 진미동이 함께 뜻을 합쳐 1·5구간 만들기 체험, 2·6구간 그림, 사진 등을 전시, 3·7구간 버스킹 공연, 4·8구간 플리마켓 등 총 8개 구간으로 나눠 운영되는데 구간마다 특색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걸을 때마다 색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관내 학교 및 성인 동아리의 무대 공연과 인동·진미동 모든 자생단체가 참여한 무료 먹거리 코너(감자샌드위치, 떡볶이, 어묵 등)등으로 구성 추진했다.

문창균 인동동장은 “축제추진위원회에서 자발적인 주민참여를 통하여 서로 소통하고 지역에 대한 공동체 의식과 주민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