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광고, 한 달 만에 300만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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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광고, 한 달 만에 300만 클릭
  • 이상래 기자
  • 승인 2019.10.15 1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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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광고영상 캡처화면. 사진=LG전자 제공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광고영상 캡처화면. 사진=LG전자 제공

[매일일보 이상래 기자] LG전자가 지난 달 선보인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광고영상이 한 달 만에 조회수가 300만을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이 영상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차별적인 기능을 참신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랩 배틀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했다. 여러 강아지와 고양이가 속사포같이 랩을 하다가 “털없”이라고 외치는 모습은 반려동물 애호가뿐 아니라 일반 대중으로부터 공감을 얻으며 웃음을 선사했다. 랩 경연 프로그램에서 유명해진 “턴업(Turn up, 볼륨을 높여)”이라는 표현을 패러디한 “털없”은 반려동물의 털에 대한 걱정을 크게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일부러 찾아보게 되는 광고라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 매우 유용할 것 같다고 평가했다. 네티즌들은 영상에 대해 “광고를 보러 오게 한 광고는 오랜만이다”, “어떻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웃기다”, “음원을 내달라”, “너무 유용할 것 같다” 등 좋은 평가를 내렸다.

LG전자는 지난 6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토탈 유해가스광촉매필터를 탑재해 반려동물 배변 냄새를 더욱 강력하게 없애준다. 고객이 펫모드 버튼을 누르면 공기보다 무거워 아래에 쌓이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집중적으로 흡입해 제거한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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