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단지구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 분양
상태바
인천 검단지구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 분양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9.10.15 14: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5층·7개동 총 658가구 규모
전용 84㎡ 단일 평형대·남향 위주 공원형 단지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 투시도. 사진=모아건설 제공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 투시도. 사진=모아건설 제공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가 이달(10월) 분양에 들어간다.

이 아파트는 인천 검단지구 택지개발사업지 내 AA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총 65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가구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대로 구성되고 지상에 차가 없는 남향 위주 공원형 단지, 판상형 맞통풍 구조, 4베이 혁신설계(일부가구 제외) 등이 적용된다.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 및 계양천, 산책로 등이 있고 반경 1㎞내 중심상업지구 및 관공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 도보거리에 중학교, 고등학교 및 영어마을(GEC)이 위치하고 있으며,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조성될 예정이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하고 단지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구간(계양~검단신도시)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계양역~지하철 9호선 직통 연결도 예정돼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824-5번지에 이달 중 문을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연 2019-10-18 15:51:58
서구 원당동 모델하우스 열시부터 오픈이라 열시까지 시간맞춰 갔더니 지들 귀빈들이 늦게와서 행사하느라 근 2시간을 기다려서 아파트 상담하고, 이따 오후 세시까지 오면 경품추첨하니 응모함에 응모권 넣고 자리 없으면 안되니 오라해서 갔더니 세시 일분에 왔다고 못 들어가니 또 줄서서 기다렸다 들어가라 그런다... 지들 귀빈들땜에 늦어진 오픈시간은 한마디 양해없더만, 추첨하러 왔는데 1분 늦었다고 들어가지 마라 할꺼면 응모권은 왜 넣고 가라 그랬냐... 나 같으면 별거 아닌거에도 다시 찾아 준 정성을 생각해서 이미 상담은 받았으니 줄서지 말고 얼른 들어가서 자리 지켜서 머라도 하나 받으시라고 했겠따... 에라~ 니네는 고객응대가 기본이 안되서 글렀따... 별거 아닌일에 겁나 맘 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