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토스 행운퀴즈’ 진행
상태바
경동나비엔, ‘토스 행운퀴즈’ 진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0.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수매트 네이버 검색, 힌트 제공
경동나비엔이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주제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간편송금서비스 토스의 행운퀴즈 메뉴에서 제시되는 문제에 대한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네이버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검색 후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벤트를 통해 퀴즈에 대한 다양한 힌트를 얻으면 된다. 

토스 행운퀴즈 종료 후에도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나비엔 하우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나비엔 하우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종류의 온수매트를 1인 1대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급 혜택을 선사한다. 할인 쿠폰의 사용 기한은 오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경동나비엔이 온수매트 신제품 ‘더 케어’ 모델 출시를 기념해 계획됐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자동으로 순환하며 물을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이 탑재됐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아시아 최초의 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했으며 프리미엄 온수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삶 속에 스며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스킨십을 강화하는 마케팅을 진행해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