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 V50S 씽큐'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
상태바
LG유플러스, 'LG V50S 씽큐'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10.1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홈 트레이닝 코칭 서비스 ‘스마트 홈트’ 체험
LG유플러스 LG V50S ThinQ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LG V50S ThinQ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LG유플러스는 LG V50S 씽큐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LG전자 V시리즈 사용 고객을 시상하는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프로그램과 신규 홈 트레이닝 코칭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손연재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10월 1일부터 7일까지 LG V50S 씽큐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한 V어워즈 명예의 전당에는 2만여명이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은 △‘유플러스VIP상’ 1명 (현재 V시리즈 사용 중인 최장기간 LG유플러스 사용 고객)△‘VIP매니아상’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 사용 고객) △‘VIP패밀리상’ 1명 (V시리즈 사용 중이며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하는 가족결합 이용 고객) △‘VIP챌린저상’ 3명 (LG전자 휴대폰 3년 이상 사용자 중 추첨) 등 총 6명을 시상했다.

V어워즈 수상자에게는 행사 장소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로 편히 오고 갈 수 있도록 의전 차량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기념 상패와 함께 VIP매니아상·유플러스VIP상·VIP패밀리상 수상자에게는 LG V50S 씽큐 단말기를, VIP챌린저상 수상자에게는 LG전자 뷰티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3층 야외테라스에서는 행사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스마트홈트는 전문가가 구성한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실시간 AI 코칭을 받으면서 배울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은 LG V50S 씽큐의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을 통해 스마트홈트의 콘텐츠 중 하나인 ‘손연재의 명품바디라인 만들기’를 손연재와 함께 체험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LG V50S 씽큐의 출시를 맞아 그동안 V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