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제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대진대학교, 제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개최
  • 김정종 기자
  • 승인 2019.10.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정종 기자]

대진대학교(총장 이면재) 총동문회가 지난 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중랑구 웨딩그룹위더스에서 동문 및 내외빈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대진대 총동문회는 1997년 2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사회 각계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경제,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선도하는 동문을 배출하는 등 3만 3000여 대진동문의 산실로 성장해왔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4년간 총동문회를 이끌었던 제4대 박찬진 총동문회장의 이임식과 제5대 김광일 총동문회장으로 취임식이 동시에 진행되었다. 새롭게 총동문회장을 역임하게 된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대진대학교 행정학과 1995학번으로 서광기전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이번 취임사에서 ▲총동문회의 조직체계 개편 ▲동문 참여프로그램 확대 ▲동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동호회 개설 ▲장학사업 확대 등을 강조했다.

이·취임식은 제5대 총동문회 권오만 사무국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동문 및 내빈 소개, 경과보고, 공로패 수여, 이임사 및 취임사, 축사, 격려사, 위촉장 수여 및 임원진 소개, 폐회 및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되었다. 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 대진대 교무위원 및 교수, 한명길 대진대 학군단장, 최재형 대진대 총학생회장,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곽종갑 남양주시기업인회장, 김남일 경기동부아카데미 1기 회장, 안창규 남양주시 축구협회장, 이희승 포천시 전 의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