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노조 리스크, 소비자만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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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노조 리스크, 소비자만 피해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0.13 10:54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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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미영 2019-12-13 09:48:19
코웨이는 고객에 대한 책임을 다하라

국민청원 사이트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5WQJJ4

hhhsl 2019-11-27 15:42:11
이사로인해 이전설치하려고 2주전부터 내내 전화해도 반응 없다가 겨우 연락했는데, 이사날보다 2주나 뒤에 이전 설치를 해준다는데 전에 사는 집은 오피스텔이라 바로 새로운 세입자가 들어옵니다... 정말 화가나도 답답한데 이마저도 변결 될 가능성이 있다고하니 분노가 치밀어요. 게다가 노사간의 문제해결을 위해 파업과 협의, 조정은 불가피하다고 봅니다. 노동자의 요구와 요구사항에대한 검토, 협의는 고객과 장차 기업을위해서도 필수적이라고 봅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성인이되어 제 명의로 사용하는 정수기까지 웅진을 빋고 써왔지만 이번 계약을 끝으로 저희는 해당기업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jason kim 2019-11-14 11:18:00
특수고용직이라는 이름으로 고용을 하면서 4대보험을 안 해주니 개인신용대출도 안되시고, 사업자 대출도 안되시고, 일하다가 발생하는 기름값, 차량유지비, 사고처리비용 전부 개인으로 돌리면 요즘같은 세상에 파업 해야죠. 기사를 쓰신 기자분께서 더 알아보고 확인 하여서 기사 작성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huge 2019-10-15 21:24:21
코웨이파업치니까 카페에 글 많이올라와있던데 기본금을 더 확대해달라는게 아니라 기본급이 아예없다던데요 ..코웨이에서 해주는게 아~~~무것도없음 무슨 저런 스뤠기 회사가 다있는지 읽는사람이 화가치밀던데 이건 고객리스크가아니라 직원들좀 먹고 살게해주고 나서의 문제인듯 시간되면 기자님도 한번 읽어보세요 그럼 이런 기사 못쓸듯

dd 2019-10-14 10:04:02
고용승계 요구한 걸 가지고 소비자가 피해보는 '리스크'라니... 신승엽 기자도 회사 매각 되면 꼭 독자를 위해 회사 자진퇴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