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비씨카드 등 대기업 채용 잇따라
상태바
현대모비스, 비씨카드 등 대기업 채용 잇따라
  • 정수호 기자
  • 승인 2009.04.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구직자의 입사선호도가 높은 대기업의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인턴의 경우도 평가 우수자에게 정규직 채용의 기회를 주는 기업이 많아 도전해볼 만하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현대모비스, 비씨카드, LG파워콤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현대모비스는 연구개발, 영업/일반관리 등 3개 부문에서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성적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30점 이상이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1개월이며 평가 우수자는 대졸 공채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접수는 26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mobis.co.kr)에서 하면 된다.

▲ 비씨카드는 글로벌, IT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8월 졸업예정자 포함)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로 외국어 능통자, 현지 거주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기간은 6개월이며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LG파워콤은 경영기획/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정보통신기술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단, 영업/마케팅은 전공무관)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근무기간은 8주간이며 절대평가에 따라 정규직 채용 여부를 결정한다. 23일부터 5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lgpwc.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애경유화는 구매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 취득자 및 9월 졸업예정자 중 5월 입사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화학관련 구매 경력자, 경영, 화공계열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15일까지 홈페이지(www.akp.co.kr)에서 하면 된다.

▲ 쉐라톤인천호텔은 객실, 영업/마케팅, 재무 등 5개 분야에서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인턴은 전문대졸 이상, 경력은 분야별 경력자 등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인턴기간은 6개월이고, 이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15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엠코는 재경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정규대학 학사 이상으로 상경계열 전공자, 전학년 평균 평점 3.0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amco.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신세계이마트는 이마트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5월 말부터 근무 가능한 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9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하면 된다.

▲ 대한펄프는 재경, 기획, 구매 등 8개 분야에서 신입(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제지 및 생활용품 제조업체 근무경력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신입은 6개월의 인턴 과정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19일까지 홈페이지(www.dhpulp.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