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새 앨범 '포이즌' 트랙리스트 공개…21일 발매
상태바
VAV, 새 앨범 '포이즌' 트랙리스트 공개…21일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19.10.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AV 미니앨범 '포이즈' 트랙리스트 이미지.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VAV 미니앨범 '포이즈' 트랙리스트 이미지.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VAV(브이에이브이)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콘셉트의 앨범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오늘(11일) 자정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 공식 SNS를 통해 5th 미니앨범 '포이즌'(POISON)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포이즌'을 비롯해 '119', '런웨이'(Runway), '스위트 하트'(Sweet Heart), '포이즌'(inst.)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포이즌'은 VAV가 지금껏 한 번도 시도해본 적 없는 어두운 분위기의 곡으로, 서로에게 치명적인 독이 되어버린 사랑을 보내야만 하는 아픈 심정을 담아냈다. 작사·작곡에는 NCT127, 갓세븐, 아스트로, 아이즈원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Inner Child(Monotree)와 PUFF가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수록곡 '119'는 워너원, 신화, 트리플H, 옹성우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펜타곤 후이가 VAV를 위해 선물한 곡으로, 타이틀곡만큼이나 업계 안팎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에이노가 작사에 참여하면서 후이와 음악적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런웨이'는 에이노, '스위트 하트'는 에이스가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자체 제작형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VAV의 5th 미니앨범 '포이즌'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