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휴지통 교육콘서트서 AI ‘닥터매쓰’ 소개
상태바
천재교육, 휴지통 교육콘서트서 AI ‘닥터매쓰’ 소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0.10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열리는 ‘휴지통 교육콘서트(休知通, 쉬고 배우고 소통하라)-동상2몽 수학편’에 참가해 닥터매쓰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천재교육의 AI엔진 ‘제니아(geniA)’를 활용한 맞춤형 수학 솔루션 닥터매쓰(Dr.Math)가 후원하는 휴지통 교육콘서트는 매 시즌마다 업계 전문가들이 미래의 교육시장 및 학원경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콘서트는 1부 천재교육 해법에듀 박종화 기획팀장의 ‘미래 교육에 대비하라’, 2부 홍정환 대표(수학의 힘)의 ‘겨울학기 설명회 준비전략과 재원생 늘리는 비법’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1부와 2부 사이에 양질의 수많은 수학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생 개개인을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학원 사업자들의 학원 운영 고민을 덜어줄 AI 맞춤 솔루션 ‘닥터매쓰‘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닥터매쓰는 학생 개인의 취약점을 분석해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AI 수학 전문 서비스다. 교사 중심 학습관리시스템(LMS)과 AI을 기반으로 제작된 고도화 지식맵을 활용해 학원, 학교 등 교사에게 학생 개인별 보충 문제 및 오답 기반의 유사 문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8월에는 전용교재 서비스를 오픈하며, 사용자와의 꾸준한 소통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상균 천재교육 수학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는 학원 교육자들의 학원 운영에 대한 고민은 물론 미래 교육에 대한 고민을 같이 나눠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닥터매쓰의 우수한 서비스로 학원 사업자들의 운영과 교육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매쓰 사업자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내신왕만들기 단행본 및 교육정보 카드뉴스 패키지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구급함, 커피 쿠폰, 닥터매쓰 15일 체험권 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