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우수 中企와 대구서 상생 행보 이어가
상태바
중소기업유통센터, 우수 中企와 대구서 상생 행보 이어가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0.1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홍보·신규업체 발굴·입점상담 등 실시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오프라인 기획전’의 일환으로 공영홈쇼핑과 함께 중소기업 내수 판로개척을 위한 상생 협력 강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공영홈쇼핑과 ‘대구지역 우수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상생 홍보마당’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일부터 2일간 대구시 북구 태전동 휴먼시아 1단지에서 열린다. 대구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유통센터는 대구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판매와 적극적인 홍보로 신규업체를 발굴한다. 공영홈쇼핑은 대구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홈쇼핑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 영업담당자(MD)가 입점상담을 진행한다.

행사는 ‘상생’에 의미를 두고 대구지역 주민을 위해 대구광역시 지역문화단체의 거리공연과 전문무용수의 창작무용을 볼 수 있는 체험마당 등이 준비돘다. 

대구지역의 사회적기업을 포함한 14개 업체가 참여해 생활용품, 침구, 화장품, 남성의류 등 다양한 품목의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진수 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유통센터는 각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뿐 아니라 사회적기업의 판로지원에도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통센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 판로지원 기관으로 국내 내수시장의 판로개척을 위해 각 지자체와 협업해 오프라인 기획전이 중소기업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