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상태바
자이글,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0.1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소LED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 마케팅 본격 개시
자이글 부스. 사진=자이글 제공
자이글 부스. 사진=자이글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자이글이 ZWC와 본격적으로 얼굴은 물론 온몸까지 사용 가능한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 마케팅에 나선다.

자이글은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와 자체 ZWC81 화장품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뷰티박람회는 총 20개국 뷰티 강소기업 500여 업체가 700여개 부스를 운영한다. 해외 38개국 글로벌 초청 바이어 200곳을 포함해 총 2500여 업체가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찾을 전망이다.

자이글은 전신 LED마스크인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와 ZWC 뷰티산소발생기 ‘숲속’, ‘ZWC81’도 전시한다.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는 미용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산소LED’라는 콘셉트로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 시험 통과 및 관련 임상시험 81개를 완료했다. 국가 KC인증 제품이다. 얼굴은 물론 전신 피부의 탄력과 톤업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자이글 관계자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만큼 자이글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미 동경 기프트쇼, 브랜드K, IFA 글로벌 마켓 등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박람회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