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아주대학교,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
상태바
KB국민은행-아주대학교,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0.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KB국민은행이 10일 아주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경기도 수원 소재 아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 박형주 아주대학교 총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2017년에 아주대학교병원의 주거래은행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아주대학교 주거래은행 선정을 계기로 병원과 대학 소속 임직원에게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아주대학교의 운영자금 관리 △교직원 대상 금융편의 제공 △아주대학교의 금융파트너로서 영업점 입점, ATM기 운영, WM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아주대학교와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박 총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 행장도 “KB국민은행은 21세기 아시아를 리드하는 최고의 대학 아주대학교에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대학 등 우량기관 유치를 위해 올해 기관영업본부를 독립본부로 격상시켜 활발한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동국대, 상명대 등을 유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