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전개
상태바
르노삼성,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전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10.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이 SM6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이 SM6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전개에 발맞춰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2018년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났다.

이런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은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젊은 고객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추가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람이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낸다. 이처럼 외적인 스타일링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나를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라며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번 주목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스마트 바이백 할부로 월 20만원대의 할부금에 SM6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특히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