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 기념 ‘오징어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250만개 판매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롯데리아는 오징어버거의 인기와 함께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아쉽게 2위를 차지한 라이스버거도 재출시할 계획이다. 투표 당시에도 65만여표를 받으며 고객들의 성원을 받았던 라이스버거는 현재까지도 꾸준히 재출시 요청이 쇄도해 11월 한정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40년 동안 출시된 수 많은 버거 중에 고객님들이 직접 선택해주신 추억의 오징어버거에 대해 많은 사랑을 주신 점 감사하다”라며, “또한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라이스버거도 새로운 버전으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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