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BTS적금Ⅱ·체크카드 한정 판매
상태바
KB국민은행, BTS적금Ⅱ·체크카드 한정 판매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0.0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인 ‘KB X BTS 적금Ⅱ’와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한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인 ‘KB X BTS 적금Ⅱ’와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한다. 사진=KB국민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인 ‘KB X BTS 적금Ⅱ’와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6월 방탄소년단과의 첫 협업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혜택을 주고자 ‘KB X BTS 적금’을 출시한 바 있다. 총 판매좌수가 27만좌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KB X BTS 적금Ⅱ는 초회 1만원 이상 매월 10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금이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이다. 일반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 2.6%(3년제, 19.10.14 기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본인의 꿈을 담은 ‘버킷리스트’와 ‘펀세이빙(Funsaving)’이다. KB스타뱅킹 내에는 KB X BTS 적금Ⅱ를 위한 상품 전용관이 특별 생성된다. 본인의 버킷리스트와 납입목표금액 설정이 가능하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멤버별 아이콘 클릭을 통해 입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적금하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방탄소년단 데뷔일 및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특별 우대이율(연 0.1%p) 이 제공되는 ‘Happy BTS day’는 이번 상품에서도 유지되며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에서 멤버별 폴라로이드 형식의 사진도 함께 제공하는 특별함을 더했다.

일반 우대이율로는 △KB스타뱅킹 내 전용관에서 버킷리스트 및 목표금액 등록 시 연 0.1%p △아이콘 적립으로 8회 이상~15회 이하 납입하는 경우 연 0.1%p, 16회 이상인 경우 연 0.2%p △리브(Liiv)앱 가입 시 연 0.2%p △본인포함 2명 이상 가족고객 등록 시 연 0.2%p, 추천 우대이율 연 0.3%p가 제공된다.

동시에 출시되는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의 기본적립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커피·제과·아이스크림·영화관업종,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대중교통, 소셜커머스, GS25 편의점 등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최대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상품 출시와 더불어 KB X BTS 적금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리브(Liiv)에서는 KB X BTS 적금 통장 및 체크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스페셜 케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 KB국민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21일부터 가입인증 해시태그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의 관계자는 “KB X BTS 적금Ⅱ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위한 열정이 모든 국민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시각으로 색다른 기쁨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