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온라인 고객에게 특별금리 제공
상태바
대구은행, 온라인 고객에게 특별금리 제공
  • 조용국 기자
  • 승인 2013.01.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인터넷이나 폰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희망 2013 e-예금가입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온라인 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전용 상품인 e-편한정기예금(1년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기본 연 3.00%금리에서 최고 연 3.30%(세전, 만기지급식)의 추가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인터넷․모바일 뱅킹 고객이 증가하자 비대면 채널을 더욱 다양화하기 위해 사이버지점 개설도 확장했다. 대구은행은 금융상품으로 독도 사랑을 실천하는 특화 점포인 사이버독도지점과 사이버그린지점 등에 이어 최근 사이버혁신도시지점을 신설해 사이버지점을 모두 5개로 늘려 고객 비대면 채널을 확대했다.

인터넷 등 전자적 매체를 통해 예금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통장 사이버 금융상품인 ‘네티즌 통장’은 대구은행의 사이버지점을 통해 거래가능하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인터넷․모바일 뱅킹 전용 상품은 사용의 편리성과 다양한 고객 마케팅 등으로 가입률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와 더불어 사이버지점을 확대하는 등의 노력으로 온라인 고객 유치에 힘쓰고, 이를 위해 최적화된 IT기술을 개발 중에 있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