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오늘(8일) '녹두전' OST Part.2 '빛이 되어줄게' 발매
상태바
윤하, 오늘(8일) '녹두전' OST Part.2 '빛이 되어줄게'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19.10.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OST '빛이 되어줄게' 이미지. 사진=C9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KBS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OST '빛이 되어줄게' 이미지. 사진=C9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가수 윤하가 OST 퀸의 명성을 이어간다.

8일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이하 '녹두전') OST Part.2 '빛이 되어줄게' 가창에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윤하가 참여한 '빛이 되어줄게'는 늘 곁에 머물며 사랑하는 이를 지켜주고픈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담긴 발라드곡이다. 신비로우면서도 세련된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 라인 그리고 윤하의 맑고 애틋한 보컬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팝 발라드 넘버를 완성시켰다.

'기다리다', '비밀번호 486',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에 이어 올 여름 발표한 '비가 내리는 날에는'까지,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윤하는 타고난 성량과 탄탄한 발성은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력과 가사 전달력으로 수많은 드라마와 게임 OST 가창을 맡으며 OST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빛이 되어줄게' 역시 윤하만의 세련되고 섬세한 감정선이 그대로 담겨있어 극 중 주인공인 전녹두(장동윤 분)와 동동주(김소현 분)의 감정을 대변할 예정이다. 특히 노래를 듣고 바로 드라마의 장면이 떠오를 만큼 완성도를 높여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배가되고 있다.

'녹두전'은 첫 방송부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월화극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참신한 소재와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 정준호 등 주역 배우들의 열연으로 수많은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 OST Part.2 윤하의 '빛이 되어줄게'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