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신곡 '원더랜드' 뮤비 티저 이미지 공개 '강렬+웅장' 분위기 예고
상태바
에이티즈, 신곡 '원더랜드' 뮤비 티저 이미지 공개 '강렬+웅장' 분위기 예고
  • 강미화 PD
  • 승인 2019.10.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 음원 8일 오후 6시 공개
에이티즈 신곡 '원더랜드'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신곡 '원더랜드'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가 역대급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6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가하면, 통일감이 느껴지는 제복을 입고 한 방향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뒤로 에이티즈 깃발을 들고 함께 행진을 준비하는 듯한 관악대의 모습은 출정을 앞둔 에이티즈의 결연함을 고조시키며 타이틀곡 'WONDERLAND'(원더랜드)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이고 있다.

포스터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감각적인 개인 티저 영상까지 공개한 바 있는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에이티즈의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