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아이돌' 7일 악동뮤지션 게스트 출연… '현실 남매 TMI' 대방출
상태바
'심야아이돌' 7일 악동뮤지션 게스트 출연… '현실 남매 TMI' 대방출
  • 강미화 PD
  • 승인 2019.10.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NOW.'심야아이돌'
사진=네이버 NOW.'심야아이돌'

오늘(7일) 라이브 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는 2년 2개월의 공백기를 마치고 한층 성숙해진 음악 감성으로 돌아온 AKMU가 호스트 하성운과 함께 유쾌한 토크를 선보인다.

돌아온 남매 듀오 AKMU는 지난 25일 세 번째 정규 앨범 '항해'를 발매,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로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며 음원 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개최된 AKMU의 야외 청음회 '가을밤의 항해'에는 관객 3만여 명이 자리를 채워 변치 않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날 '심야아이돌'에서는 긴 공백기를 마치고 무대로 돌아온 AKMU가 새 앨범 '항해'를 소개할 예정이다. 군 제대 후 첫 신보를 선보인 찬혁의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아름다운 음색을 가진 수현의 깜짝 라이브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하성운과 AKMU는 실시간 청취자 사연을 소개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근 예능에서 공백기가 느껴지지 않는 물 오른 예능감을 선보인 AKMU와 현실 남매의 가감 없는 리얼 토크 속에서 험난한 진행을 펼칠 호스트 하성운의 신선한 케미가 기대된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로, 네이버 NOW.에서 매주 월~금 밤 11시에 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