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시 승격 30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상태바
의왕시, 시 승격 30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9.10.0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 새로운 도약 다짐하는 기념식 및 기념음악회 열려
의왕시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의왕 고천체육공원에서‘시 승격 30주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의왕시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지난 5일 의왕 고천체육공원에서‘시 승격 30주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 승격 30주년을 축하하고 시민과 함께 화합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윤미근 시의회의장, 신창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도의원 및 유관기관장, 사회단체장, 시민 등 10,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은 국민의례, 시민헌장 낭독, 영상 메시지, 시상, 기념사·축사, 의왕시 노래 합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 이후에는 시 승격 30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음악회가 열렸으며, 가수 장윤정을 비롯한 김연자, 노사연, 강진 등 인기가수들의 흥겨운 축하공연이 펼쳐져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시청 민원실 앞에서는 시 승격 30주년 기념식수와 함께 역대 시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기념석 제막식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의왕시가 지난 30년동안 괄목할 말한 성장을 거두며 수도권의 중심도시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며 “올해는 새로운 변화와 성장을 위한 중요한 시기인 만큼, 앞으로 시민들과 함께 더 살기좋은 의왕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