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이번엔 홈리스 월드컵 도전…영화 '드림'(가제) 캐스팅
상태바
박서준, 이번엔 홈리스 월드컵 도전…영화 '드림'(가제) 캐스팅
  • 강미화 PD
  • 승인 2019.10.0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물'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차기작… 2020년 크랭크인 예정
영화 '드림'(가제)에서 축구선수 '홍대'역을 맡은 박서준. 사진=어썸이엔티.
영화 '드림'(가제)에서 축구선수 '홍대'역을 맡은 박서준. 사진=어썸이엔티.

2019년 최고의 흥행작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과 영화 '사자', '청년경찰', '뷰티인사이드'를 통해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박서준이 영화 '드림'(가제)으로 만난다.

'드림'(가제)은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유쾌한드라마.

'과속 스캔들', '써니', '타짜-신의 손'의 각색을 통해 일찌감치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이병헌 감독은 2014년 혈기왕성 스무 살 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 '스물'로 300만 이상 관객을 동원, 이병헌 표 코미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후 올해 1월,이병헌 감독은 1,6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으로 역대 박스오피스 2위에 등극해 자타공인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감독으로 입지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위트 있는 대사와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브라운관까지 섭렵했다.

영화 '드림'(가제)은 이병헌 감독이 보여줄 재기발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력 그리고 개성 넘치는 다채로운 캐릭터를 통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에 대한 기대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림'(가제)을 통해서 이병헌 감독과 호흡을 맞출배우 박서준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쓸려 징계 중인 축구선수 '윤홍대' 역을 맡았다. 급조된 축구대표팀의 감독을 맡게 되며 보여줄 다양한 감정과 인물의 성장과정을 특유의 매력으로 소화할 박서준의 캐스팅은 영화의 신뢰감을 더했다.

영화 '사자', '청년경찰', '뷰티 인사이드', '악의 연대기'와 드라마 '마녀의 연애', '그녀는 예뻤다', '쌈,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박서준은 이번 영화를 통해 새로운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 전부터 이병헌 감독과 배우 박서준의 흥미로운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드림'(가제)은 2020년 크랭크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