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나의 이름에게' 남주인공 캐스팅 확정
상태바
B1A4 공찬, '나의 이름에게' 남주인공 캐스팅 확정
  • 강미화 PD
  • 승인 2019.10.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사진과 훈남 '유재하' 역
11월 6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첫방송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 유재하 역을 맡은 B1A4 공찬. 사진=WM엔터테인먼트.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 유재하 역을 맡은 B1A4 공찬. 사진=WM엔터테인먼트.

B1A4(비원에이포) 공찬이 컨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2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찬이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의 주인공 유재하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공찬이 맡은 유재하 역은 사람들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사진과 훈남이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자신의 관심사 외 운명이나 사랑에는 큰 관심이 없는 인물이다.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는 '네임버스'를 소재로 한 판타지 로맨스 장르물이다. 운명의 상대 이름이 몸에 새겨지는 '네임'(Name)의 이야기를 다루는 신선한 네임버스 설정이 흥미를 자극한다. 그동안 한 번도 다뤄진 적 없는 신선한 소재인 만큼 '나의 이름에게'가 보여줄 색다른 재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B1A4 막내인 공찬은 아이돌계 대표 꽃미남으로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치며 조각처럼 잘생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 8월 서울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19 B1A4 ♥ BANA 「HAPPY GONGCHAN DAY」' (비원에이포♥바나 '해피 공찬 데이')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총 6부작인 '나의 이름에게'는 오는 11월 6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첫방송 된다. 네이버TV에서는 2일부터 1화 빠르게 선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