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객과 함께한 50년 추억 공모전 진행
상태바
롯데, 고객과 함께한 50년 추억 공모전 진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0.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작품, 롯데그룹 PR 광고‧홍보 소재로 활용
(오른쪽부터)윤종민 롯데지주 경영전략실장, UCC부문 대상 수상자 김유나 씨, 포토부문 대상 수상자 윤상건 씨, 김경호 대홍기획 통합캠페인2본부장. 사진=롯데지주 제공
(오른쪽부터)윤종민 롯데지주 경영전략실장, UCC부문 대상 수상자 김유나 씨, 포토부문 대상 수상자 윤상건 씨, 김경호 대홍기획 통합캠페인2본부장. 사진=롯데지주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롯데는 2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고객과의 추억을 공모한 ‘롯데위드유챌린지(LOTTE with U)’ 시상식을 개최했다. 

롯데는 지난 6월부터 약 8주간 고객들이 추억하는 롯데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롯데와의 50여년간 추억을 공모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인 롯데위드유챌린지를 진행했다. 롯데와 함께한 추억의 사진을 응모하는 ‘포토 챌린지’ 부문과 롯데와 함께한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UCC 챌린지’ 부문을 모집했다. 

포토 챌린지 부문에는 총 9778건, UCC 챌린지 부문 562건 등 약 1만여건이 접수됐다. 접수작은롯데 임직원 평가단의 1‧2차 심사와 교수‧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됐다. 

포토챌린지 부문 대상은 1970년대 촬영된 빛 바랜 흑백사진이다. 롯데삼강(現롯데푸드)아이스크림통 앞에서 아이 둘이 함께 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을 통해 ‘변함없이 함께하는 롯데’의 의미를 전달한 ‘롯데삼강 하드’ 작품이 선정됐다. UCC 챌린지 부문 수상작은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의 일상에서 롯데와 함께한 자신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롯데와 함께한 20년’ 작품이 선정됐다. 

UCC 챌린지부문 대상 5000만원, 포토 챌린지 부문 대상 2000만원 등 총 상금 및 경품 5억원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롯데그룹 PR 광고 및 홍보 소재로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50년간 함께해주시고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신 참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전 생애주기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겠다는 비전 의미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