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롯데건설, 건설업 특성 살린 재능기부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롯데건설, 건설업 특성 살린 재능기부 봉사활동 펼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9.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연구소 임직원, 어린이놀이터 보수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샤롯데 봉사단이 어린이놀이터를 보수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샤롯데 봉사단이 어린이놀이터를 보수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이 9월에도 건설업 특성을 살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30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디자인연구소 임직원은 지난 20일 ‘안전한 서울 놀이터 만들기’라는 이름으로 반포본동 아파트단지의 어린이놀이터를 보수했다.

특히 이번에는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반포본동 캠프의 추천으로 이뤄졌으며 놀이터기구 세척, 페인트 작업,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젯소작업 그리고 지역 어린이집 아이들의 그림작품 액자 거치 작업 등이 진행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노후된 주변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지역 아동을 포함한 주민들의 삶이 보다 나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정화 사회공헌이라는 테마로 건설업의 특색을 잘 살리는 봉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17일에는 ‘송도 형지글로벌패션 복합센터’ 현장 샤롯데 봉사단이 인천 장애인복지관의 추천을 받아 몸이 불편하신 분의 집을 청소 및 보수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우리 주변의 많은 이웃들이 도움을 필요로 한다”며 “건설업 특성을 살린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은 본사 및 전 현장에서 매달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현재 90개가 넘는 봉사단이 전국각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