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5회 오산 빛여울 축제’ 개최
상태바
오산시, ‘제5회 오산 빛여울 축제’ 개최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9.09.2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대학교 앞 오산천 특설무대 및 남촌소공원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오산시 남촌동과 오산대학교 이벤트연출과는 10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에 오산대학교 앞 오산천 특설무대 및 남촌소공원에서예술담은 오산천, 행복품은 남촌동이라는 주제로 제5회 오산 빛여울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빛여울 축제는 오산시 남촌동과 오산대학교, 오산중학교, 한국예총오산지회가 관학협력을 통해 오산천과 남촌소공원을 문화예술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생활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축제의 주요내용은 공연프로그램으로 한국예총 오산지회에서 진행하는 국악·가요한마당(초대가수 신유), 남촌동 주민을 대상으로 한 남촌동 빛 탤런트, 경기도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K-POP 경연대회와 다양한 초청공연으로 방문객들에게 깊어가는 가을밤에 많은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빛 탤런트와 K-POP 경연대회의 접수는 10월 11일 오후 4시까지이며, 10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산대학교 진리관 4101호에서 예선을 거쳐 10월 19일 본선무대에서 대상의 주인공을 가린다.(본선 진출자 각 9팀)

또한, 빛과 관련한 다양한 체험·전시 프로그램과 생활예술 활성화를 위한 빛여울 아트마켓, 로봇드론 체험부스, 푸드코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