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교육지원청, 제25회 교육장기 초·중학교 육상경기대회 개최
상태바
칠곡교육지원청, 제25회 교육장기 초·중학교 육상경기대회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9.09.27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회 교육장기 초,중하교 육상경기대회 입상자
제25회 교육장기 초,중하교 육상경기대회 입상자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길)은 지난 25일 오전 10시 칠곡종합운동장에서 초·중학생 300여명과 각급학교 교장, 지도교사,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교육장기 초·중학교 육상경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건강한 심신의 발달은 물론 칠곡군의 육상 저력을 바탕으로 육상종목 선수층의 저변확대와 곧 있을 교육감배 시·군 대항 초·중 구간마라톤 대회 및 10월에 있을 경북학생체육대회에 참가할 칠곡지역의 대표선수 선발전의 의미가 크다.

경기방식은 학급수와 학생 수를 기준으로 초등은 2개 그룹으로 중등은 남자부, 여자부로 나누어 학교 간 대항으로 진행했다.

권순길교육장은 대회사에서 “학교체육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이번 대회를 통해 정정당당하게 마음껏 발휘하여 학교의 명예와 칠곡군의 육상 꿈나무로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각 학교를 대표하여 참여한 학생들이 최선을 다한 결과 종합성적은 초등A부에서는 우승 대교초, 준우승 북삼초 , 3위 장곡초, 초등B부에서는 우승 약동초, 준우승 약목초, 3위 지천초, 남중부에서는 우승 북삼중, 준우승 순심중, 3위 인평중, 여중부에서는 우승 북삼중, 준우승 순심여중, 3위 왜관중이 차지했다. 우승 학교에는 상장, 트로피 및 우승기, 준우승과 3위 입상 학교에는 상장과 트로피를 주어 칭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