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벤타스 코어’ 출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벤타스 코어’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2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리집중프로그램·브레인마사지 등 기능 탑재
바디프랜드 '벤타스 코어'.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벤타스 코어'.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바디프랜드는 제트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에 허리 마사지 특화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벤타스(VENTARS) 코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벤타스 코어는 ‘허리 집중 프로그램’과 ‘브레인 마사지’ 등을 탑재했다. 벤타스의 기능적 특성은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낮춰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 현대인들이 일상생활 중 가장 많은 피로를 호소하는 허리 부위 근육을 풀어준다.

벤타스 코어에 적용된 허리 집중 프로그램은 인체의 중심이 되는 허리 주변부를 ‘XD 안마 모듈’ 방식으로 지압한다. 좌우 에어백으로 주무른다.

XD 안마 모듈은 이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보다 넘은 범위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안마볼의 수평, 수직적 움직임은 물론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가운데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한다.

기존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허리 집중 프로그램을 비롯해 수면, 스트레칭, 활력,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4가지가 담겼다.

170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프로그램, 등 부위를 중심으로 안마를 지원하는 온열 기능도 채택됐다. 색상은 하이퍼실버와 블루의 조합으로 제작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벤타스 코어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인 허리를 중심으로 전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다양한 자동 안마 기능에 브레인 마사지까지 적용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