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중기부 메인비즈 인증 획득
상태바
집닥, 중기부 메인비즈 인증 획득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세제지원·신용평가 우대 등 혜택 제공
집닥이 중소벤처기업부로터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집닥 제공
집닥이 중소벤처기업부로터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집닥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집닥이 정부로부터 성장성을 인정받았다.

집닥은 인테리어 O2O 업계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메인비즈는 신성장동력과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에게 자금과 기술, 판로 등을 연계, 지원하는 제도다.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금융을 비롯한 세제 지원, 연구개발, 해외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올해 설립 4주년을 맞이한 집닥은 안심패키지와 수수료 제로 등을 기반으로 누적 거래액 2600억원, 누적 견적 수 17만건을 기록했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업계 최초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집닥은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해온 기업으로 검증받음과 동시에 마케팅, 기술, 조직관리, 업무개선 등 다양한 경영 혁신을 이루고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박성민 집닥 대표이사는 “인테리어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시작한 집닥 서비스가 정부 부처를 통해 사업 진정성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로 업계 활성화와 환경 개선 등 국내 인테리어 문화를 선도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과 시공업체 간의 중개뿐 아니라 고객이 의뢰한 인테리어 시공의 전 과정을 책임지고 케어하는 5대 안심패키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안심패키지에는 △안심집닥맨 △안심예치제 △안심 AS △안심1:1전담제 △안심품질재시공 등이 포함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