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문화예술인 위한 자선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골프존문화재단, 문화예술인 위한 자선골프대회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9.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문화재단, 문화예술인 위한 자선골프대회 모습. 사진=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문화재단, 문화예술인 위한 자선골프대회 모습. 사진= 골프존문화재단.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이 23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 고유문화 발전을 위해 힘쓰는 도예가, 회화가 등 문화예술인을 후원하기 위해 올해로 13년 연속 개최됐다.

대회 기부금과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모금액 전액은 문화예술인 후원 및 철화분청사기 콜라보레이션 레지던시 소속 작가들의 전시회 개최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프로 골프 선수와 일반인이 함께 조를 이뤄 라운드를 펼치는 프로암 경기 방식으로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 박기원 골프존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 역시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대회 운영 등을 지원했다. 또 대회 취지에 공감하는 최혜진, 김영, 김혜윤, 지승은 프로 등 KLPGA 및 WGTOUR에서 활약 중인 선수 35명과 일반인 참가자 등 총 144명이 참가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는 골프존문화재단에서 10여년 이상 개최해온 유래 깊은 후원 사업으로, 올해에도 많은 분들과 함께 한자리에 모여 좋은 취지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문화예술인 후원을 비롯해 ‘철화분청사기 콜라보레이션 레지던시’ 사업 등 다양한 지원·나눔 사업을 통해 우리나라 고유 문화유산의 보존과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