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동원 마라만두’ 단독 출시
상태바
홈플러스, ‘동원 마라만두’ 단독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2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동원 마라만두’를 선보이고 있다.사진=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동원 마라만두’를 선보이고 있다.사진=홈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최근 마라탕, 마라훠궈, 마라샹궈 등 마라 관련 요리가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홈플러스는 22일 냉동만두에 마라소스를 접목시킨 ‘동원 마라만두’를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상품은 홈플러스가 마라 관련 이색 상품을 만들어보려는 고민 끝에 동원F&B에 먼저 제안해서 기획됐다.
 

동원 마라만두는 화끈한 마라 소스에 만두소를 가득 채워 풍부한 식감까지 살린 교자형태의 냉동만두 상품이다. 마라 소스가 해산물과 잘 어울린다는 점을 활용해 만두소를 오징어와 주꾸미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굽거나 쪘을 때에는 마라의 매운맛과 쫀득한 만두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마라 만둣국이라는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전국 140개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석지영 홈플러스 신선가공팀 바이어는 “최근 마라 소스를 활용한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동원F&B와 손잡고 전에 없었던 마라만두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냉동만두에 마라 소스를 접목한 동원 마라만두’가 마라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