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제16회 분당구민 한마음 축제' 개최
상태바
28일 '제16회 분당구민 한마음 축제' 개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19.09.2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성남시 분당구는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28일(토) “제16회 분당구민 한마음 축제“를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분당구민 한마음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장동석) 주최로 'Happy & Fun Festival'을 모토로 진행될 이번 축제의 개막은 참여구민과 내빈 모두가 하나가 되어 박터뜨리기 포퍼먼스로 축제의 장을 흥겹게 시작한다.

지난 1년 동안 꾸준하게 준비해 온 분당구 관내 22개동 주민자치센터의 작품전시와 함께 7개팀의 노래, 댄스 등이 어우러진 행복하고 재미있는 축제를 마련한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경쟁이 아닌 함께 참여하는 하나된 축제를 위해 심사및 시상이 아닌 구민 모두가 참여하는 골든벨 게임과 스피드노래방, 다함께 레크레이션과 같은 객석과 무대가 하나되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모두에게 소정의 선물을 나누어 주어 무대와 관객이 분리되어 진행되었던 기존의 축제와는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립국악단의 타악퍼포먼스 식전공연과 초청가수 한서경의 공연이 펼쳐지며 또한, 한국예총성남지회의 미니콘서트에서는 개그맨 김정렬의 흥겨운 진행과 함께 유현상, 류기진, 강민주 등 5명의 가수의 열정적인 공연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행사장 주변에는 독립운동가 웹툰전시, 다양한 국가의 세계문화유산체험, 머그컵만들기, 핸드폰고리 만들기, 성남옛사진 전시 등를 운영하여 참여하는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축제는 드론으로 촬영할 예정이며 향우 축제의 평가 및 기획 등의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