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제31회 구민의 날 기념식·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인천 서구, 제31회 구민의 날 기념식·체육대회 성료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9.09.2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감동․화합․미래를 한 곳에 담다
서구, 감동․화합․미래를 한 곳에 담다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21일, 구민들의 염원과 소망을 담아 더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함께 다짐하는, ‘제31회 구민의 날 기념식’ 및 ‘구민화합 체육대회’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각계각층의 구민, 지역정치인, 유관기관장과 사회단체장 등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경인방송 원기범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다. 기념식에 앞서 서구립합창단의 경축공연과 구민화합 체육대회 선수단 입장식이 펼쳐지며 경축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기념식에서는 서구를 위해 헌신 봉사하고 구민화합과 구정발전에 기여해 타의 귀감이 되는 구민에게 수여하는 구민상(8개분야, 11명)과 모범시민상(21명)을 부문별로 시상했다.

또한 기념식장에는 포토존, 구정정책 선호도 투표 부스, 2020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현장투표 부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진행돼 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제31회 구민의 날 기념식 및 구민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그동안 우리 서구가 이룩한 눈부신 발전과 성공은 구민 여러분 모두의 노력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를 전했다.

아울러 “오늘은 주민 대화합의 자리로, 서구민 모두가 행사의 주인공이라며, 그 어느때보다 흥겹고 구민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가자”고 덧붙였다.

한편, 서구 21개동 주민들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분장으로 입장식에 임해 구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동 선수들은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소속 동의 위상을 높이고자 온 힘을 기울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