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미니앨범 'DAY' 첫 무빙 티저 공개… '한 폭의 감성 영화'
상태바
정세운, 미니앨범 'DAY' 첫 무빙 티저 공개… '한 폭의 감성 영화'
  • 강미화 PD
  • 승인 2019.09.2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미니 앨범 'DAY' 무빙 티저 'DAY IN' 버전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미니 앨범 'DAY' 무빙 티저 'DAY IN' 버전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첫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DAY'(데이)의 첫 번째 무빙 티저 'DAY IN'(데이 인) 버전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에는 정세운이 하얀 구름과 무지개가 동시에 떠 있는 푸른 하늘 아래 해바라기 꽃밭의 자연을 배경으로 화사하게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세운은 배경과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늘색의 상큼한 의상을 입은 채 우산을 쓰고 떨어지는 비를 맞으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뿜어낸다. 특히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여우비가 쏟아지는 그림 같은 곳에서 우산을 부드럽게 움직이고 있는 모습은 한 폭의 영화를 떠올리게 만든다. 순수하면서도 감각적인 티저는 새로운 앨범에 대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앨범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통해 강렬한 성숙미를 보여줬던 정세운은 이번 앨범에서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는 가을 남자로 돌아와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후 정세운은 두 번째 무빙 티저를 비롯해 포토 티저, 24/7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더욱이 발표하는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정세운이기에 이번 앨범 'DAY'를 통해 앞으로 어떤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매력적인 무빙 티저로 화제를 모은 정세운은 지난 2017년 'JUST U'(저스트 유)로 데뷔해 'BABY IT'S U'(베이비 잇츠 유), '20 Something'(트웬티 섬싱), 'Feeling'(필링) 등 다양한 음악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돌'로 발돋움했다.

또한, 각종 드라마 OST는 물론이고, 뮤지컬 '그리스'에 주연 '대니' 역을 맡아 열연하고 아시아 4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ZERO'(제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명실상부 '2019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0월 2일 새로운 미니앨범 'DAY'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