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베리베리, H.O.T. 'We are the future' 완벽 재연
상태바
'엠카' 베리베리, H.O.T. 'We are the future' 완벽 재연
  • 강미화 PD
  • 승인 2019.09.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베리 엠카운트다운  영상 갈무리. 사진=젤리피쉬.
베리베리 엠카운트다운 영상 갈무리. 사진=젤리피쉬.

베리베리(VERIVERY)가 H.O.T.로 깜짝 변신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 극장을 통해 유쾌한 콩트는 물론 '스페셜 스테이지'로 1세대 아이돌 H.O.T.의 'We are the future'(위 아더 퓨처) 무대를 완벽 재연하며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리베리는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두건을 쓰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We are the future'의 트레이드 마크인 진공관 댄스는 막내 강민이 매끄럽게 소화하며 퍼포먼스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칼군무로 퍼펙트 한 무대를 구성,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앞서 빅스의 '도원경' 뿐만 아니라 엑소의 'Monster'(몬스터), 샤이니 태민의 'WANT'(왓) , 방탄소년단(BTS)의 'DNA'(디엔에이) 등의 곡을 커버하며 큰 화제를 모은 베리베리는 각 잡힌 퍼포먼스로 커버 댄스의 새로운 장을 열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베리-칠)의 타이틀곡 'Tag Tag Tag'(태그 태그 태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베리베리는 전 멤버가 작사, 작곡은 물론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그룹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