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빵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상태바
팟빵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9.2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팟빵의 대표 오리지널 팟캐스트 방송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이하 매불쇼)'가 내달 12일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팟캐스트 1위 방송 매불쇼는 팟빵 앱을 통해 작년 6월 첫 방송을 시작했다. 1년 4개월만인 현재 월 평균 청취횟수 6000만회, 청취자수 200만명을 넘어섰다.

이번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는 4월 첫번째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지방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기획됐다. 서울(10월 12일, 세종대학교 대양홀)과 부산(11월 3일, 부산 KBS홀), 광주(11월 16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지난 4월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팟빵 매불쇼 콘서트는 팟캐스트 공개방송을 넘어 매불쇼 출연진들이 모두 참여한 매머드급의 콘서트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김수혁 매불쇼 총괄 PD는 "4월 첫번째 콘서트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로 현진영을 비롯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현진영 데이, 화려한 게스트 공연, 정영진과 최욱의 매불쇼 패밀리와 함께 방송에서 들을 수 없었던 뒷이야기와 숨은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매불쇼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은 하나티켓을 통해 단독 예매가 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