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물류,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생활필수품 5천만원 상당 후원…"훈훈한 나눔실천"
상태바
우리물류,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생활필수품 5천만원 상당 후원…"훈훈한 나눔실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9.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물류, 2012년부터 매년 나눔실천...노블레스오블리주 실천 기업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리빙에이블크린락 생필품등 62개 품목...5천만원상당의 후원물품 전달
김영수 자원봉사센터장(가운데)으로부터 후원물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자원봉사센터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남양주시에 위치한 우리물류 (대표 안대영)가 18일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리빙에이블크린락 생필품등 62개 품목 5천만원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따르면 우리물류는 18일 오전 남양주실내체육관 앞 야외주차장에서 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후원물품등은 바로 현장에서 관내 아동, 장애인, 노인시설 등 53곳에 직접 현장에서 후원물품이 전달됐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와 우리물류 안대영 대표와는 오랜 후원나눔으로 인연을 맺은 기업이다.

김영수 자원봉사센터장이 직접 후원물품을
김영수 자원봉사센터장이 직접 후원물품을 나르고 있다.

우리물류는 2012년부터 매년 한번씩은 우리시 아동, 장애인, 노인시설 등에 필요한 생필품, 학용품등을 나눠 노블레스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김영수 자원봉사센터장은 "앞으로도 관내 장애인시설, 지역아동센터, 노인시설등 대상자에 맞는 다양한 후원연계를 발굴 지원에 노력할 것"이라며 나눔을 실천해준 우리물류 관계자들에게도 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