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21주년 기념 한정판 뱃지 4종 선봬
상태바
할리스커피, 21주년 기념 한정판 뱃지 4종 선봬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덕심(덕후+마음 심(心))을 유발할 한정판 뱃지 4종을 선보인다.사진=할리스 제공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한정판 뱃지 4종을 선보인다.사진=할리스커피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덕심(덕후+마음 심(心))을 유발할 한정판 뱃지 4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은 할리스커피는 고객들의 브랜드 굿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한정판 뱃지를 출시하게 됐다. 할리스커피만의 감성을 잘 담아낸 뱃지는 △시그니처컵△ 드립커피 △에그마요 △바리스타로봇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가을 시즌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뱃지 4종을 할인 판매한다. 가을 시즌 메뉴는 △인절미 크림라떼 △우리 사과 히비스커스 △우리 사과 레몬차 △우리 사과 스무디 △천도복숭아 라떼 △천도복숭아 스무디 △천도복숭아 주스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21년간 할리스커피 로고인 크라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이를 활용해 한정판 뱃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을에 어울리는 시즌 음료와 함께 한정판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