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동해오픈 ‘드라이버 샷’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동해오픈 ‘드라이버 샷’ 이벤트 진행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9.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기록 거리별 상품 제공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신한카드는 국내 대표 골프대회인 신한금융그룹의 제 35회 신한동해오픈 개최를 맞아 대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스크린 골프 장타 드라이버 이벤트 ‘신한페이판 딥 드라이버 샷’ 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제 35회 신한동해오픈은 신한금융그룹이 주최하고 아시안투어와 코리안투어(KPGA) 공동 주관으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인천 청라지구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박상현, 강성훈 등 138명의 프로 골퍼들이 총 상금 12억원을 두고 아시아 골프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격돌한다.

신한페이판 딥 드라이버 샷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크린골프 게임 기록 거리에 따라 골프 우산, 골프 양말, 스포츠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지난 5월 금융권 최초로 오픈한 초개인화 서비스를 적용하여 대회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신한은행은 어프로치를 통해 홀 인을 노리는 ‘쏠리치(SOL Rich)로 홀인원(Hole In 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퍼팅 이벤트인 ‘해외주식도 나이스 퍼팅’ 이벤트를, 신한생명은 칩샷으로 타격판을 맞추는 ‘진심을 품은 칩샷 존’ 이벤트를 운영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신한카드를 전속금융사로 두고 있는 볼보 코리아의 차량 전시가 진행된다”며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인 신한동해오픈을 통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