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고 산다”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써보고 산다”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9.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1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맞춤가발을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상담을 통해 각 고객에게 맞는 맞춤 부분가발을 제작하고 10일 간 착용해 본 후 만족도에 따라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보증금 30만원 기탁을 해야한다. 다만, 제품 체험 후 구입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착용 기간 종료 후 제품을 반납하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구매 가격에서 보증금이 차감 된다.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국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지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점 방문 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그동안 가발을 써보길 원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망설이던 분들에게 개개인의 두상에 꼭 맞는 맞춤 가발을 제작해 드림으로써 고객들은 진짜 자신의 모발 같은 맞춤가발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가발 착용으로 인한 극적인 외모 변화를 실감하고, 가발 착용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낮추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