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토마토 토익, 입문자 전용 ‘시발(始發)열차 패스’ 출시
상태바
NE능률 토마토 토익, 입문자 전용 ‘시발(始發)열차 패스’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9.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E능률의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이 겨울방학 전 목표 토익 점수 달성을 위한 기초 토익 패키지 ‘시발(始發)열차 패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시발(始發)열차 패스는 토익 500점과 700점 목표 달성을 위한 입문자를 위한 토익 강좌 패키지다. 첫 토익 500점 달성을 위한 맞춤 강좌인 ‘토마토 토익 생기초’와 ‘토마토 토익 보카 600’을 제공하며, 700점 달성 패키지는 ‘토마토 단기 비법 700’, ‘토마토 입문 보카 600’ 강좌를 제공한다.

시발(始發)열차 패스는 토익 목표 점수라는 종착역에 빠르게 도착하기 위한 토익 강좌로만 구성됐다.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를 위한 강좌들로만 엄선됐으며, 어렵고 복잡한 내용이 아닌 토익 핵심만 담은 압축 강의로만 진행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는 완강 등 미션 수행 시 최대 수강료의 300%를 환급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강의를 수강하면 토익 시험 응시료를 100% 환급해주며, 강의를 다 듣지 못했더라도 수강률에 따라 응시료를 차등 지급한다. 전체 강의의 25%만 수강했다면 응시료 1만원을, 50% 수강 시에는 2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토익 990점을 달성하고 성적표만 제출하면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해준다.

이 밖에도 모든 교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모의고사와 봉투형 모의고사, 시험직전노트 및 영어 기초 회화 강좌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NE능률은 이번 토마토 토익 시발열차 패스 출시를 기념해 강좌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시발(始發)열차 패스 수강자들에게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강좌도 50% 할인한다.

토마토 토익의 이번 시발(始發)열차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 토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강좌 및 토익 공부에 대한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