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中企 복지플랫폼’ 외국어교육 서비스 입점
상태바
시원스쿨, ‘中企 복지플랫폼’ 외국어교육 서비스 입점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9.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은 중소기업 근로자들이 복지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한다고 18일 밝혔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복지 수준 향상을 위해 구축한 플랫폼으로, 중소기업 임직원과 소상공인은 80여만 개의 복지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어학교육 서비스로 입점한 기업은 시원스쿨이 유일하다.

학습자의 수준과 연령 등을 고려한 최적의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며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는 시원스쿨은 대한상의와 협약을 맺고 △기초 영어회화를 비롯해 △시험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이탈리아어 등 어학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복지플랫폼을 통해 △취미∙자기계발, △여행∙휴양, △건강관리, △생활∙안정, △상품몰 등 5개 분야별로 19개 기업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이사는 “중소기업 자체적으로는 다양한 분야의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정부의 정책적 지원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라며,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자기계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