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9년 연속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상’ 수상 쾌거
상태바
인천공항, 9년 연속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상’ 수상 쾌거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09.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 면세점 전경.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 면세점 전경.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인천공항 면세점이 글로벌 비즈니스 여행 전문 잡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아시아-태평양판 독자들이 선정한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에 9년 연속 선정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2일(현지시각) 홍콩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에서 개최된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판 시상식’에서 인천공항 면세점이 ‘세계 최고 공항면세점상’을 9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상식을 주최한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1976년 영국에서 설립돼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중국 등 세계 14개 지역에서 연 50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대표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 잡지다.

올해로 28주년을 맞이한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판 시상식’은 공항, 항공사 및 호텔 등 여행 관련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판 구독자 약 3만명이 직접 선정한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인천공항 면세점은 작년 비즈니스 트래블러 미주판과 중국판에서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상’을 수상했으며 아시아-태평양판에서는 9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지난해 제2여객터미널 개장, 올해 5월 입국장 면세점 도입 등 인천공항 면세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구성과 지속적인 쇼핑 콘텐츠 개발을 통해 면세점 이용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한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인천공항 면세점만의 장점을 개발해 인천공항 면세점을 찾는 전 세계 각국의 여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