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당구유망주 권보미·한지은 선수 후원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당구유망주 권보미·한지은 선수 후원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9.09.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규 사장(왼쪽 끝)이 권보미, 한지은 선수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김원규 사장(왼쪽 끝)이 권보미, 한지은 선수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당구유망주 권보미, 한지은 선수 후원협약을 체결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대한당구연맹을 후원하면서 장래가 유망한 당구 선수 후원 사업도 진행중이다. 이번에 후원 협약을 체결한 권보미 한지은 선수는 각각 포켓볼과 캐롬 3쿠션 유망주다.

경기도당구연맹 안산시 체육회에 소속돼 있는 권보미 선수는 2017년 대한당구연맹회장배 전국당구대회 9볼 복식 1위를 시작으로 2019년까지 국내외 대회에서 다수 입상한 경력이 있다. 경기도 당구연맹 성남시 소속의 한지은 선수는 2001년생의 10대 선수로 2015년 전국 종별 학생당구선수권대회 초, 중등부 1위를 시작으로 올해 뉴욕 버호벤 오픈 여자부에서도 우승한 경력이 있는 어리지만 상당한 수준의 유망선수이다.

권보미 선수는 “선수 생활을 하며 처음으로 일반기업과 후원 협약을 맺게 돼 새로운 기분이고 매우 기쁘다. 많은 분들께 부끄럽지 않게 더욱 발전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지은 선수는 “실력적으로나 인성적으로나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 싶고, 부족한 점을 채워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