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경찰:KCSI'조재윤X이태환, 산악 변사 사건에 멘붕
상태바
'도시경찰:KCSI'조재윤X이태환, 산악 변사 사건에 멘붕
  • 강미화 PD
  • 승인 2019.09.1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에브리원.
사진= MBC에브리원.

조재윤, 이태환이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산악 변사 사건 신고를 받고 멘붕에 빠졌다.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서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서울지방경찰청 KCSI 요원으로 활약 중인 천정명,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의 현장 출동 모습이 방송된다.

조재윤, 이태환은 인테리어 가게 침입 절도 사건에서 복귀한 뒤 10분도 되지 않아 산악 변사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듣게 된다. 최고기온 37도에 육박하는 폭염에 이미 지쳐 있던 이들은 산에 올라야 하는 것은 물론, 변사 사건 현장 출동이라는 말에 멘붕에 빠져 차마 말을 잇지 못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조재윤과 이태환은 해가 지기 전 산에 올라야 하는 사건 출동을 위해 신속하게 준비했다. 처음 출동하는 산악 현장인 만큼 멘토들과 상의하며 출동 장비를 간소화하고 탈수 방지를 위한 얼음물을 챙겼다. 준비를 마치고 긴박하게 사무실을 나선 이들의 얼굴에서 비장함이 감돌았고 수많은 현장 경력이 있는 베테랑 멘토 형사 역시 긴장감을 느꼈다는 후문이다.

숨 막히는 긴장감 속 조재윤, 이태환의 사건 출동 모습은 16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