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9월 마티네콘서트 개최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9월 마티네콘서트 개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19.09.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첼리스트 송영훈과 함께 신비로운 색채, 프랑스 음악 연주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매 월 다른 주제로 클래식을 전하는 대표 상설 기획공연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이하 ‘마티네콘서트’)의 시즌 일곱 번째 공연을 오는 25일 오전 11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사진 제공 : 스톰프뮤직
사진 제공 : 스톰프뮤직

2012년 시작한 ‘마티네콘서트’는 국내외 최고의 스타 연주자들을 초청하여 해설과 함께 수준 높은 클래식을 선보이는 공연으로, 매 회 공연을 찾는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재단의 대표적인 상설 기획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9월에 선보이는 ‘마티네콘서트’는 한국 최고의 첼리스트 송영훈이 출연한다. 9세에 서울시립교향악단과 랄로의 ‘첼로 협주곡’ 협연으로 데뷔한 송영훈은 완벽한 기교와 따뜻한 감성을 겸비한 연주로 국내외 다양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으며, KBS 라디오클래식 프로그램 진행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신비로운 색채, 프랑스 음악이라는 주제로 베를리오즈, 포레, 생상 등 프랑스를 대표하는 작곡가의 작품이 연주될 예정이며 첼리스트 송영훈은 포레의 ‘엘레지(悲歌)’와 생상의 ‘첼로협주곡 제1번’을 협연하며 진정한 낭만주의의 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8년째 ‘마티네콘서트’를 후원하고 있는 일동제약이 관객에게 마시는 비타민 드링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관람료는 전석 1만 5천 원이며 용인시민은 2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또는 용인문화재단 CS센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