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퇴직연금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상태바
KEB하나은행, 퇴직연금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09.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명 고객 대상 갤럭시폴드, 하나머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KEB하나은행이 개인형 IRP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연풍연가(연금을 풍요롭게, 연금을 가치있게)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KEB하나은행에 따르면 오는 11월 29일까지 개인형 IRP,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폴드, 497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최대 2만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권은 개인별 최대 50매까지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인 오는 12월 현재 정상 계좌 유지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우선 개인형IRP의 10만원이상 신규 손님 중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하는 손님에게는 신규금액 1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300만원 이상 신규 손님에겐 자동이체여부와 상관없이 신규금액 10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확정기여형(DC형) 퇴직연금은 100만원 이상 신규손님에게 신규금액 100만원당 추첨권 1매를 증정한다.

차주필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단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세제혜택에 경품당첨의 행운까지 드리고자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행복 극대화’를 위해 한 번 더 고민하고 한 발 더 앞서가는 모습으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