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란디스코리아, N포세대 공략 프로젝트 펼쳐
상태바
딜란디스코리아, N포세대 공략 프로젝트 펼쳐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14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딜란디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캡처
사진=딜란디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캡처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매트리스 벤처인증기업 딜란디스코리아는 N포세대(여러가지를 포기하는 세대라는 의미)를 위해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딜란디스는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가는 N포세대들에게 수면만은 포기하지 않도록 사회적인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드몬트 매트리스 렌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더 나은 삶의 질을 위한 딜란디스코리아의 응원메시지를 보여주고 있다. N포세대들에게 응원을 주는 힐링 여행인 ‘꿈.나.라. 프로젝트’를 구성해 제주도에서 1박 2일간 펼쳐지는 힐링 프로젝트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번 딜란디스에서 진행하는 꿈.나.라 프로젝트 이벤트는 많은 것을 포기하는 세대들에게 수면을 포기하지 않도록함과 동시에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수면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고 딜란디스의 드몬트 매트리스 체험해 봄으로서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는 프로모션이다. 오는 27일까지 딜란디스 홈페이지 내에서 이벤트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1박 2일, 총 7회차로 진행되는 꿈.나.라 프로젝트를 즐길 수 있다. 모집인원은 1회차당 2팀(동반1인 포함) 4명이다. 결과는 10월 3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